본문 바로가기

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는 것은 폐렴입니까:

바로확인

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는 것은 폐렴입니까:  알아보시겠습니다.

 

 

알아보자 :: 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는 것은 폐렴입니까:

●  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는 것은 폐렴입니까:

 

●  어린이에게 폐렴 자체는 매우 흔한 호흡기 질환이며 특히 가을과 겨울에 그렇습니다.

●  바이러스나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, 이 질병은 종종 빠르게 진행되어 아기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합니다.

●  그러나 증상은 감기와 매우 유사하여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할 것입니다.

●  그럼 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면 폐렴인가요?

●  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는 것은 폐렴입니까

●  어린이의 기침과 열이 반드시 폐렴은 아니지만 다른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.

●  기침과 열이 증상이며 폐렴이 발생할 때 주요 증상은 기침, 인후통, 발열입니다.

●  진단은 혈액 검사와 폐 CT 검사로 할 수 있지만 기침과 발열은 결핵균 감염과 같은 다른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.

●  이것은 또한 기침, 미열, 심지어 식은땀과 같은 관련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●  급성 인두염, 후두염 및 편도선염과 같은 목의 급성 염증은 발열을 동반한 목의 자극적인 기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 

●  아이의 발열과 기침은 아이가 폐렴에 걸린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.

●  아이의 발열과 기침은 아이가 호흡기 감염을 앓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을 뿐이며, 상기도 감염과 하기도 감염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.

●  일반적으로 호흡기 감염의 가장 흔한 원인은 박테리아, 바이러스, 마이코플라스마 및 클라미디아입니다.

●  이러한 병원성 미생물은 어린이의 발열과 기침의 주요 원인이며 어린이의 발열과 기침이 심하지 않으면 해당 치료 후 어린이의 발열과 기침이 크게 완화되어 큰 문제가 아닙니다.

●  아이가 장기간 발열과 기침을 하는 경우, 특히 발열과 기침이 5일 이상 지속되고 열이 가라앉지 않는 경우 폐렴일 수 있습니다.

●  일반적으로 의사의 진단에 따라 아이의 폐렴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.

 

●  아이가 자주 발열과 기침을 하고 5일 이상 열이 가라앉지 않으면 제때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 아이의 상태를 지연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

●  더 건강해 지시길 진심으로 바라고,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.

 

 

포스팅 해드린 글은 아기가 기침하고 열이 나는 것은 폐렴입니까:  관련입니다.   좋은 내용이 되셨길 바랍니다.